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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김민석 고객님.
바다자리를 제품을 믿고 재구매해 주셨는데, 출고가 늦어져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.
또한 해당건에 대해 안내를 드리는 과정에서 원활하지 못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불친절한 태도를 느끼게 해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신선한 제품을 위해 바지락 상품은 당일 조업을 원칙으로 합니다.
이러한 이유로 종종 조업이 안되어 출고가 미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위 같은 경우 문자로 안내를 드리는데, 당장 필요를 위해 구매한 고객님 입장에서 당황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.
다시 한번 정말 죄송하고, 앞으로는 좀 더 고객 응대에 적극적으로 신경 쓰는 바다자리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 

2024-05-20 16:21: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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