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상세

제품 괜찮아서 두번째로 왕바지락 5키로구매햇습니다

5월14일에 구매하였고 15일은 휴무일이니 16일발송후 17일에 도착할줄알고 기다렸는데 안와서 고객센터에 주문했는데 자기들은 문자로 조업이안되서 못보냇다 라고하는데 

뭐 이해합니다 근데 고객센터 안내원이 너무별로네요 

 네~ 네~ 이러는게 당신표정이 그냥 귀찮으니까 빨리끊고싶다 로밖게 안들립니다. 뭐 서비스를 더바라는것도아니고 가볍게 죄송합니다 네~~ 이딴거말고 진짜로 마음담기게 죄송합니다 라고하는게 그렇게 싫은건지ㅋㅋㅋ

내가전화안했으면 다음주에오는지 다다음주에오는지도모를거를 그냥 냅두는거였을텐데 그냥 네~네~~ 

전화번호도 다나와잇을텐데 진짜 뭔ㅋㅋ 

내상황을 다설명햇는데도 뭐....네...네.....  참ㅋㅋㅋ 자존심은 쎈거같은데 진짜 하ㅋㅋ 다신 주문안합니다 

2024-05-17 14:42:40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바다자리1972 2024-05-20 15:36:16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김민석 고객님.
    바다자리를 제품을 믿고 재구매해 주셨는데, 출고가 늦어져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.
    또한 해당건에 대해 안내를 드리는 과정에서 원활하지 못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불친절한 태도를 느끼게 해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    신선한 제품을 위해 바지락 상품은 당일 조업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이러한 이유로 종종 조업이 안되어 출고가 미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  위 같은 경우 문자로 안내를 드리는데, 당장 필요를 위해 구매한 고객님 입장에서 당황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.
   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하고, 앞으로는 좀 더 고객 응대에 적극적으로 신경 쓰는 바다자리가 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